(=∀=.) 뭘로 할까?

(*●△●) 우리들 뭘로 할까~ 


이번 화도 역시 대결할 의지는 전혀 안 보임



쯔요시 이발했다!!!!!!!!!!!!!!!!!!!!!

오늘 도쿄라이브도 기대됨 흑흑



저 입모양 어쩔거야 ヽ(;▽;)ノ



좌장님 볼패인 거 봐ㅠㅠㅠㅠㅠㅠㅠ 

쇼크 끝나고 맛난 거 많이 드시면서 살찌세요



코이치의 저 눈빛은 대체 어딜 향하는 것인가



OH 옆선 OH

OH 미남 OH



내장계와 가지는 싫어 !

소힘줄 요리 한 입 먹고 스텝 쳐다보는 코이치



쟈니상 흉내내는 코이치 쳐다보는 쯔요시...속눈썹 8ㅅ8



타임 PV 촬영 차 LA 갔을 때

호텔에서조차 게임하던 코이치 일화 ㅋㅋㅋ

코이치 민망한 듯 웃는다



(=∀=.)  쇼핑보다 게임 아이템을 갖고 싶어! 



음.........그저 그렇네



아레!?




이 부분 턱괴고 있는 모습 존예 ㅠㅠㅠㅠㅠㅠ



오늘의 베스트짤로 하자.........하...........ㅜㅜㅜㅜㅜㅜㅜㅜ



그렇게 쳐다보지 마.....

미카미 아나 부럽다 씨 ㅠㅠ



게임에서 진 좌장님...지갑을 놓고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수증은 도모토니까?



도모토가 냅니다



나 오늘 이겼는데 왜 내가 냄?



바이가에시(2배로 갚음) 하세요


이 기획 기다립니다......쯔요시 생일선물 기획 하면 좋을텐데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