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치 말하다가 맥주 쏟음 ㅋㅋㅋㅋㅋㅋ

테이블이 중간중간 뚫려있는 형태라서 우에티 발에 다 묻었어여



쯔요시의 나이스 츳코미 ㅋㅋㅋㅋ

근데 우에티 진짜 착한 게 계속 웃으면서 괜찮다고ㅠㅠ

오랜만에 봐도 여전히 인간비타민 우에티



미안해서 어쩔 줄 몰랐던 코이치다

혼마고멘! 을 몇 번이나 말한 거야 ㅋㅋㅋㅋㅋ



~사고 수습 후~

코이치: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우에티 표정 넘 과즙같다 ㅋㅋㅋ

쯔요시: 아무 일 있었잖아



우에티가 방송할 때 입었던 옷이 맘에 들면 산다는 얘기에

쯔요시도 이 브랜드 괜찮네~하면 구입하기도 한다고.

코이치가 왜 나한텐 그런 얘기 안하지?



그래서 시작된 쯔요시 재현

 「코이치의 아침」



어두운 오라를 풍기며 걸어온다→모자를 벗고 의자에  앉는다



옷 줘



넘나 리얼한 흉내에 코짱 넘어감ㅋㅋㅋㅋㅋㅋ



옷 입고 화장 시작 ㅋㅋㅋㅋㅋㅋㅋ


코린이 겁나 귀엽지 않냐구..........광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