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캡쳐라니 반성합니다 (;_;)

오프닝에 제공 비쥬도 넘 좋네!



코디가 줬겠지만 흑-백 페어룩 조으다 조으다





오프닝부터 귀여운 두 사람 ㅠㅠㅠㅠㅠ


코짱 존잘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주머니 못찾고 방황하는 손 ㅋㅋㅋ


우에티가 출산했을 때 그림 선물 했다는 쯔요시.

그 말을 듣고 에~하는 코이치



쯔요시: !? 너 지금 다쟈레 한 거?



방금 거 내가 재현할게


에~




일부러 한 거 아니라고ㅋㅋㅋㅋㅋㅋㅋ



눈비비는 코짱 귀여워서 캡쳐해땅

다리는 왜 넓게 벌리고 있엌ㅋㅋㅋ



세모입 ●△● 사랑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