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카미상의 특촬 친구인 나베 야칸의 컬렉션을 보기 위해 자택 방문!

두 사람에게는 신세계였을 것 같아서 제목을 이렇게 지었다.



엄지는 왜 또 그렇게 잡고 있냐궄ㅋㅋㅋ




키플링이세여?





나란히 서서 웃는 후타리 조으다 조으다~



가리킬 때도 여지없이 나오는 검지찡 (=∀=.) 



마주보는 시선 너무 달달해....하...



최고 좋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타카미상한테 얼굴 꾸깃하면서 웃는 코쨩 ㅠㅠㅠㅠ

어어어어엉ㅇ 완전 해맑아



비트 타케시상이랑 같이 개그했을 때 입었던 의상을 입어보는 쯔요시.

저 팔찌에 달린 장식이 예뻐서 캡쳐한 것도 있다



도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광경을 볼뽈록하며 지켜보고 있는 코이치 (이런 것까지 캡쳐하다니 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