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베 야칸의 집에서 나와 향한 곳은카와사키에 있는 괴수술집.

여기서부터는 모노브라이트의 데구치 히로유키가 합류!

괴수술집은 점장도 종업원도 다 괴수라는 별난 술집이다ㅎㅎ




쯔요시가 드물게 술을 시켰다!

쯔요시가 시킨 건 순미대음양주(純米大吟醸酒)

찾아보니 일본주 중에도 고급이라고




코이치는 망고주스를 시켰다 ㅋㅋㅋㅋ



역시 옆선미남bb



길거리 걷는 모습이 까리해서 움짤로 만들었다

패션화보인 줄



일본수-발포 블루 시트러스-망고주스



술은 시켰지만 입축이는 정도로 ㅋㅋ



누가 그렇게 귀엽게 먹으래요?ㅠㅠㅠㅠ



뭘 그렇게 다정하게 보고 있는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