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캔할 때 딸려 들어간 모양인데 콧수염 같잌ㅋㅋㅋㅋㅋㅋ


명작 미스터리로 팀을 짜다!

타마키 히로시&도모토 코이치(KinKi Kids)

열쇠는, 두 사람의 관계에 달렸다


타마키 히로시와 도모토 코이치가, 드라마 "천재탐정 미타라이~난해한 사건 파일 『우산을 접는 여자』~" (후지계)에서 팀!

지나치게 천재인 명탐정과, 천진난만한 친우를 연기하는 그들은, 도대체 어떤 관계성을 보여줄 것인가? 지금까지는 없었던, 둘의 연기에도 주목!

Text/이마이즈미



신본격 미스터리 장르를 연 일본 추리 소설계의 대가, 시마다 쇼지의 "미타라이 키요시 시리즈"가 대망의 드라마화. 많은 명작이 영화화 되는 가운데, 지금까지 실사화 되지 않았던 것은, 원작자 시마다가 캐스팅에 강한 의지를 담고 있었기 때문이다. 시마다는 5년에 걸쳐서, 타마키 히로시가 명탐정·미타라이 키요시를 연기하고 싶다고 갈망해왔다고 말한다. 이번에 타마키가 미타라이 키요시를 연기하는 것으로 드디어 영상화가 실현. 그리고 미타라이의 친우인 이시카와 카즈미를 연기하는 이가 도모토 코이치다.

드라마에 코이치가 출연하는 건 『초밥왕자!』(테레아사계/07년)이래, 8년만이 된다. 게다가, 타마키와 코이치 조합, 실은 두 번째다. 그들은, 02년 방송된 드라마 『리모트』(닛테레계)에서 공연한 적이 있고, 그 때는 코이치가 천재탐정 역을 연기했다. 코이치도 "『리모트』 때는, 제가 타마키 군이 연기하는 미타라이 키요시 같은 역을 연기했습니다. 그런 역은 정말 대사가 어려워서, 타마키 군의 기분을 잘 아는데요. 그런 노력하는 모습을 전혀 보여주지 않아요"라고 밝혔다.

"정말 이색적이네요"라고, 타마키에게 절대 틀림없다고 보증하는 코이치지만, 그 이색적인 명탐정을 눈에 띄게 하는 것이 실로 코이치가 연기하는 이시오카일지도 모른다. 작가이면서 미타라이를 제일 이해해주는 이시오카는, 살뜰하게 그를 보살피며 (소매가 있는 일본식) 앞치마를 입고 식사를 만들거나, 순록의 인형탈을 입는 묘사까지……. 평소와는 전혀 다른, 코믹한 장면도 진심으로 연기하는 코이치가, 어떻게 타마키를 지지해 주는지도 볼거리다.

이야기는, "미타라이 키요시  시리즈" 중에서도 인기있는 『우산을 접는 여자』. 둘의 대화도 많고, 그들의 호흡맞는 연기가 드라마의 열쇠를 쥐고 있는 건 틀림없다. 타마키&코이치의 새로운 명콤비 탄생의 순간에도 주목하고 싶다.




명탐점과 작가, 새로운 버디가 이상한 사건에 맞선다


STORY

라디오에서 이상한 이야기를 들은 이시오카는, 미타라이에게 곧장, 그 내용을 들려주었다. 그건 청취자가 목격한 이야기로, 하얀 원피스를 입은 여성이 빗속에서, 우산을 차에 치이게 했다는 것이다. 여성은 꺾인 우산을 주워 떠나갔지만, 미타라이는 그 이야기를 듣자마자, 현장 근처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났을 것이라고 단언한다. 그러자 다음날 아침, 미타라이의 가설대로 유체를 가장 먼저 발견한 사람이 경찰에 신고를 했다.


CHECK!


Hiroshi Tamaki

너무나도 천재적인 명탐정

역시 대사도 많다!?

뇌과학자이자 희대의 두뇌를 가진 명탐정, 미타라이 키요시. 말이다 행동은 항상 정중하지만, 너무 천재라서 앞일을 예측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방을 내려다보는 것 같이 되어버릴 때도 있다. 그렇지만 결코 건방지게 생각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런 미타라이에 대해 타마키는 “미타라이는 다른 사람의 마음을 컨트롤하며 살아가는 사람. 상대방에 대해 예측하며 발언, 행동하기 때문에  감정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다. 그런 의미에서 (연기하면서) 지루하다고 생각한 부분이 있어요”라고 말한다. 미타라이의 많은 대사를, 타마키는 어떻게 다룰지 기대하고 있다.


Koichi Domoto

천진난만한 친우!

미타라이와의 갭은?

미타라이의 전친한 친구이자, 함께 사건에 도전하는 작가 이시오카 카즈미. 미타라이와는 함께 살고 있으며 요리나 집안일은 이시오카가 하고 있다. 그런 이시오카를 코이치는 ‘천진난만하고 다른 사람에 대해서도 그 사람과 같은 기분이 되어 동정하고 마는, 굉장히 좋은 사람. 원작에서는 미타라이도 이시오카도 멋진 인물로 묘사되어 있어서, 그것을 그대로 영상화 해도 미타라이와의 차이가 생기기 때문에 연기하면서 어려웠다’고 말한다. 감독과 인문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며 ‘원작팬분들에게 “이런 건 이시오카가 아냐!”라는 말을 들을 거야 (웃음)’라고 하지만…… 대체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가?






번역 출처: 더쿠 무명의 킨덬 (http://theqoo.net/62925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