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4.24 발매 월간 TV navi


(사진은 클릭하면 커져요)


「新堂本兄弟」 600회 기념 인터뷰



다카하시 미나미

이 3년간 여성스러워졌어요


600회라니, 정말 대단한 방송이라고 생각해요. 방송이 시작했을 당시, 저는 10살이었어요 (웃음)! 어릴 적부터 해 온 방송에 출연하게 되었구나라고 생각하면 정말 기뻐요. 토크에서 여자가 저 혼자일 때도 많은데요. 여자로 대해주신다기 보다, 모두 여동생처럼 대해주시네요 (웃음) 다만, 가끔씩 제 의견이 여성을 대표하는 것처럼 되는데요. 저 제대로, 여자의 의견을 말하고 있는 건가-하고 조금 복잡한 기분이 들곤 해요. (웃음) AKB48의 멤버들은 「다카미나는 이 방송에서 여자아이가 되어 있어」 라고. 확실히 이 3년간 여성스러워지지 않았나, 스스로도 느끼고 있어요. AKB48이라고 하면 비교적 책임감을 지고 있는 장소이기 때문에, 그곳에서는 날뛸 수 있고, 릴랙스하고 있어요. AKB48의 전투모드가 아닌, 좋은 의미로 조금 릴랙스하고 있는 얼굴을 「신도모토쿄다이」에서는 봐주셨으면 하네요.






도모토 쯔요시

프로그램을 나타내는 단어는 진화의 "진"


"600" 이라는 숫자를 듣고, 놀랐네요. 그렇게 긴 시간을 이 방송에서 보내왔구나라고 생각하면요. 여기까지 함께 해온 멤버, 스탭분들. 정말 감사한 마음 한가득이에요. 저에게 있어서 「新堂本兄弟」 를 한단어로 표현하자면, 진화의 "진". 제가 성장한 것도 있고, 여러가지 것들이 성장해 간 장소예요. 타카미자와상의 하와이에서의 돗키리 (「新堂本兄弟 봄축제 호화 하와이투어 스페셜」 05년 방송) 는 인상적이었네요. 이렇게 성실한 분에게 돗키리를 한다는 건, 신세를 진 분에게 죄송한 마음이 강했기 때문에 저는 그다지 관여하지 않고 그 회를 보냈어요. 저도 모르게, 뭔가 참견하고 싶어졌지만요 (웃음) 이렇게 멤버가 함께 곡을 만든다는 건, TV라는 장소에서만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그러니까 저는 「新堂本兄弟」에서 오리지날 곡을 만들어서, 밴드라이브를 하고 싶어요. 모두와 함께 음악을 하고 싶어요. 단지 그것뿐이네요. 


도모토 코이치

저에게 없는 부분을 흡수할 수 있는 장소


600회 방송은 북적였네요. 그 정도의 멤버가 토크에 모여 앉아 있는 건요. 이 방송의 스타일이기도 하지만, 레귤러진 전원이 음악을 하는 멤버잖습니까. 솔직히, 다른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집합이라는 느낌은 있었어요. 새삼스럽지만, 실은 멤버 중에 개그맨이 한 명도 없어요. 그 가운데서 저는 진행하지 않으면 안 되는 입장이라서…. 물론 수록 전에는 게스트를 맞이해서 스태프가 사전취재를 하고 있지만요. 그 이상의 것을 알아내기 위해서 상대의 마음을 열지 않으면 안 되네요. 그러니까, 「그런 말 해도 되는구나」 라고 (느낄 수 있는) 환경을 우선 게스트에게 보여주려고 하는 마음가짐을 갖고 있네요. 솔직히, 이 방송 프로그램은 제 스타일과 맞냐고 하면, 맞지 않을지도 모르지만요… (웃음). 그래도, 제 안에서 어떤 장르와 먼 일을 하는 것은, 반대로 저에게 없는 부분을 흡수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토크에 대해서도 음악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저에게  「新堂本兄弟」는, 여러가지 것들을 흡수할 수 있는 장소네요. 









도모토 쯔요시

① 지금, 제일 자랑하고 싶은 것은 무엇입니까?

스스로 꽃꽂이를 하거나, 꽃꽂이를 해서 집에 장식하고 있어요. 독학으로 좋아하는 물품과 꽃을 좋을대로 장식해요. 그렇게 하면 방이 굉장히 멋있어지고, 편안해져요. 

일과 전혀 관련없는 일이기 때문에, 조금 억눌려 있을 때 굉장히 좋아요. 한 시간 반에 걸쳐서 차분히 꽃꽂이를 합니다. 멍해져서 좋아요.


② 지금, 시작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 있나요?

지금은 없지만, 장래적으로는 개인 부지에 채소를 재배하는 것도 즐거울 것 같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③ 수록 중간에 대기실에서 시간을 보내는 최고의 방법은?

대기실에 있을 때에는. 대부분 정보방송이 할 시간대예요. 그래서 TV를 보거나, 도시락을 먹거나, 멍하니 있어요. 그게 스케줄에 딱 맞아 떨어지는 느낌이에요 (웃음)



도모토 코이치

① 현재, 신경 쓰이는 것은 있습니까?

소비세일까나…. 라는 건 다르빗슈와 같네. (웃음). 모두와 친근한 문제이니까요. 경기의 동향이 호전된다면 좋을텐데라고 생각해요. 


② 최근 꾼 꿈은?

자주 꾸는 꿈은 지진의 꿈. 반드시 우리집에 있네요. 3.11 동일본대지진 때는, 저는 동경 제국극장에 있었지만요. 실제로 피해를 입은 분들은 정말 괴로운 꿈을 꾸는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③ 수록 중간에 대기실에서 시간을 보내는 최고의 방법은?

아무것도 하지 않아요 (웃음). 라디오 수록을 하거나, 취재가 있을 때는 취재를 하거나, 또 잠을 자거나, 멍하니 있네요.






DMBB로부터 타카미자와상에게 환갑 축하 메시지!!


도모토 코이치

연예계의 선배이기도 하고, 인생의 선배. 남자로서 배울 만한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저도 그런 어른이 되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만수무강하세요.


도모토 쯔요시

음악적인 면 이외에도 여러가지 조언을 받고 있습니다. 조금 좌절해있을 때 타카미자와상이 해주셨던 말, 함께 보냈던 시간을 기억하면서 열심히 하고 있기 때문에 정말 고맙습니다. 든든하고, 따뜻하고, 상냥하신 분. 저는 언제나 굉장히 도움받고 있습니다.







DMBB가 KinKi Kids의 두 사람에게


★ 다카미자와 토시히코

두 사람 모두 영원히 "키즈" 로 있어줬으면 해. 전대미문의 아이돌로 있어주길 1호 팬으로서 바라고 있어요.


★다카하시 미나미

코이치상, 언제나 냉정하게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쯔요시상, 개그센스를 배우고 있습니다!


★다케다 신지

이 프로그램에서 KinKi 두 사람은 항상 노래 부르는 게 아니라, 기타를 습득해서 연주하는 것으로도 게스트를 받춰줬습니다. 그 모습은 원래 팬이었던 사람 이외의 분들도 매료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DAIGO

아침에, 코이치상이 저에게 점점 가벼운 미소를 보여주신 것이 매우 기뻤습니다. 완전히 

쯔요시상과는, 전부터 「점심 먹으러 갑시다」 라고 이야기하고 있지만, 올해는 과감히 권하겠습니다!


★다르빗슈 켄지

다카미자와상에게 지지 않을 젊음과 신선함으로, 60세라고 하지 말고 언제까지나  「新堂本兄弟」 계속 해주세요!


★요시다 켄

여기에 돌아와서, 여기부터 또 밖으로, 라고 하는 피드백을 통해 그들은 성장해왔다고 생각합니다.


★마키하라 노리유키

어떤 게스트라고 할지라도 두 사람만큼 이야기할 수 있는 아이돌은 없다고 생각해. 앞으로도 우리들을 즐겁게 해 줘!


★니시카와 타카노리

코이치와는 무대의 사람에서 점점 좌장의 얼굴로. 쯔요시는 점점 뮤지션의 얼굴로. 그 두 사람이 합해서 KinKi Kids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