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료품점? 에 도쿄라이브 24시 홍보 포스터 붙이고

고마운 마음에 귤 사와서 다섯 명이 까먹는 중 ㅋㅋㅋㅋ

귀여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바 쯔요시를 신기한 생물체 보듯이 보고 있엌ㅋㅋㅋㅋㅋ




신나서 자기가 쟈니즈 처음 들어왔을 때 썰 푸는 쯔욬ㅋㅋㅋ

난 말야...처음 쟈니즈 들어와서 한 일이 히카루겐지 콘서트에서

불꽃놀이 한 거였음 ㅇㅇ

쟈니상이 'YOU타치 하나비 시챠이나요' 라고 해섴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랑 같이 했다그...



오 아이바 멋있는데?

쯔욧상 안경 진짜 잘 어울림 ㅠㅠㅠㅠㅠㅠ

하.............옆선은 또 bbbbbbbbbb





칸사이진과 칸사이진이 만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얏스 괴롭히는데 취미들린 쯔욧상 ㅋㅋㅋㅋ



또 옷에 테이프 붙여놓고 웃음 ㅋㅋㅋㅋ


이게 바로 이지리의 시초 ㅋㅋㅋㅋ

아까 귤 샀다던 그 식료품점에서 한 짓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