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다 아츠코 · 다카하시 미나미

M (원곡: 프린세스 프린세스)


이게 얼마만에 보는 아츠미나 떡밥이더냐!!!!!!!!

기다리고 기다리던 도모토 방송일...

평소보다 늦게 시작했지만 함께 즐길 덕후들이 있어 행복해쑻

당분간은 보기 힘들어지겠지만....잘 있어야돼여 아저씨들

아츠미나는 둘이 있으니까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살리는 보컬이 되는 것 가트다

('A`)八(∵)  아츠미나 크로쓰!!!!!!!!!!!!!!!!!


참고로 이 M 작사하신 분은 뒤에서 드럼 치고 계시는 분...

애인과 헤어지고 나서 당시에 앞에서는 울지 않았지만

널 위한 노래야 하는 걸 보여주기 위해 만든 곡이라 함

그래서 제목도 M이라고



아츠코 웃는 게 예쁘다고 해서

쯔요시가 웃어보라고 하니까 웃는 장면

돈자는 예쁘다


그리고 이어서 닼민도 웃었는데..ㅋㅋㅋㅋ

쯔욧상 이 때 무서운 표정 지음ㅋㅋㅋㅋㅋ

역시 쿄다이의 떵깡아지 닼민!



이게 vtr로 나올 줄이얔ㅋㅋㅋㅋㅋ

콩돈과 콩닼! 

입덕하고 얼마 안 있어서 이 영상 보고 완전 십덕거렸었는뎅...




마지막은 소쨩 구플에 올라온 아츠미나 짤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