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 + 너는 나다


2013.07.31 AKB48 5대 톰투어 삿포로돔 


돔투어 전부터 삿포로돔에 돈자가 온다고 해서 말이 많았지

삿포로돔이 5대 돔 중에서도 가장 채우기가 힘들어서 돈자를 불렀다는 말도 있고.

여기서 타임머신 첫 공개였던가...기억이 가물가물하네

돈자 이제 여배우 포스나염......








이 노란색 플라워 프린팅 원피스 짱 예뻤음

돈자+원피스=진리




이건 너는 나다 부를 때......

여전히 쩍벌녀시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아이돌 돈자 죽지 않아쒀!

조련해주시는 마에다아츠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