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Love + 感謝カンゲキ雨嵐 + P.A.R.A.D.O.X



내가 처음으로 알게된 쟈니스 그룹이자 첫 쟈니스 팬질하던 그룹...

오랜만에 감사감격아메아라시 들으니까 예전 생각이 났다.

고쿠센 사와다 신으로 처음 마츠준을 알게 되고...

이 때 내 닉네임이 생성됐고 ㅋㅋㅋㅋ (나리미야 히로키에 빠지면서)

미나미군의 연인과 스탠드업 보면서 니노를 알게 되었고.

가장 최근에 빠진 멤버는 샄쇼였음 ㅋㅋㅋㅋㅋㅋ

가족게임 보고 Endless Game PV 봤는데 존멋 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무대도 참 좋았다! 






이 부분 안무 좋았음 ㅜㅜㅜㅜ




으앙 니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잔망잔망 오노와 니노



투닥거리는 오노와 니놐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