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만약 1개월 간 휴가를 받는다면?

A.국내에서 혼자 취미에 몰두한다

B.두 명이서 초호화 해외여행


당연하단 듯이 A를 고른 코이치상과 

코이치상이 A를 고르니 쯔요시상은 B를 고름

둘이 여행가려면 역시 메자마세 보케! 를 레귤러화해야함...

쯔요시가 기획하고 코이치가 여행 가는 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어케 방송으로 해주면 안되겠냐며ㅠㅠㅠㅠㅠㅠㅠ


원래는 쯔요시도 아웃도어파는 아니었지만

몇 년 전부터 엄청 밖으로 돌아다닌다고 코이치가 놀랐던 ㅋㅋㅋ

그야 코이치상은 숙소생활 할 때부터 인도어파였으니께...


그나저나 로스 갔던 때면 타임 pv 촬영 때 같은데...

역시 이 때도 게임만 하셨그나 ㅋㅋㅋㅋㅋㅋㅋㅋ




투샷 이이네~

얏빠리 킨키키즈는 같이 있어야 제 맛!




쯔요시상이 제안한 QQ포즈!

윙크하는 쯔요시상 하아...................




코이치상 요새 잔망지수가 장난이 아니심 ㅠㅠㅠㅠㅠㅠ

저 표정 보고 진짜 슈바러마너아먼아ㅓㅁㄴ아ㅓㄴㅁㅇㅁ

존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