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다시 태어나서 가입한다면? 

A.TOKIO

B.아라시

C.칸쟈니


쯔요시 바로 칸쟈니는 치워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칸쟈니몰이는 계속되지 않을까..

같은 칸사이 출신 그룹이라 더 장난치고 싶은 그런 게 있나봐


코이치도 역시 아라시를 선택!

과묵하게 있고 싶다고...근데 진짜 그럴 것 가트당ㅋㅋㅋㅋ

제이후렌 때도 떠드는 건 브식이랑 토키오였으니께...




그리고 참말로 예전부터 쭈욱 이어진 니노사랑♡

얼굴 크다고 언제까지 할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깨알같은 넥타이 색깔 좀 봐...ZIP 센스있다잉?

근데 최근의 즐거움이라니까 그만두라고 할 수도 없고...

아라시 팬분들 다 애정을 기반으로 하는 거니까 넘 화내지 마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