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왔다!삿시ー、마유유、유키링의 니코나마 여자회 /

AKB48 싱글 『ジワるDAYS』 발매기념




트위터에서 마유도 사실은 안 갑니다 라고 하고 

삿시랑 유키링도 오프닝에서 마유 있으려나~ 라고 말했는데

무심코 마유랑 아까 만났던 듯한 뉘앙스로 말해서 삿시가 바로 캐치하고 유키링한테 뭐라고 함 

유키링은 자기도 깨달아서 바로 넘기려고 했다는데 ㄲㄲ






태고의 달인 하니까 바로 유키링! 부르는 마유가 넘 좋았다..

서로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느낌






삿시가 너무 맛있는 음식은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니까

유키링이 '일반인이 먹을 수 있는 레벨이 아닌 고기' 라고 해서

삿시가 최악이라고 ㅋㅋㅋㅋㅋ

유키링이 사석에선 제일 재밌나봄 맨날 링 놀리는 마삿..






지와루DAYS에 역대 삿시가 센터섰던 곡의 안무가 들어있다는 설명

마유가 할로윈 나이트에 그런 안무 있었냐고 하니까

세세하게 추궁하지 말라는 삿시가 웃겼다 ㅋㅋ

유키링은 노웨이맨 때부터 동선 이동이 많아서 따라가기 힘들대






경★졸업 후 인간이 된 마유★축

원래 말라서 걱정일 정도로 살도 안 찌고 피부에 뭐도 안 났는데

졸업 후 체질도 변하고 (원래 추위 잘 타는데 이제 덥다고 함)

살도 찌고 여드름도 나게 됐대

새삼 아이돌 활동 할 때 얼마나 자기관리에 강박관념이 있었으면 그랬을까 싶기도 하다





마유 체질 변했다는 얘기 여기서 나온당

그리고 유키링 졸업 때 니코나마 여자회에 앗짱이랑 유코 부르자니까 유키링 표정 굳었엌ㅋㅋ

정말 한결같이 선배한텐 철벽치는 내 오시..





본방 볼 때 나도 귀여워! 를 외쳤던 마유 부분 ㅠㅠ

카메라맨한테 밥그릇 보여주면서 우소~하고 밥그릇 치우는 거 넘 귀여웠당





자기도 모르게 게로게로라고 말한 걸 반성한다는 유키링 ㅋㅋㅋ

진짜 무의식중에 말했나봐 나도 삿시가 말해서 다시 돌려보고 나서야 들음






마유가 준비한 삿시 졸업선물...

정체는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