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가 끝난 후 유키링과 삿시의 소감.

유키링은 마유가 졸업하고 쓸쓸했다고 하고

삿시는 마유 팬들에게 보답하는 콘서트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마유 졸콘 세트리스트를 짤 때 유키링의 도움이 컸다고 한다.

유키링은 솔로 라이브 할 때도 세트리스트를 짠 경험이 많고 센스가 남다르지 ㅎㅎ





마유는 안 울 것 같다는 유키링의 백스테이지 인터뷰 ㅎㅎ

하지만 마유는 첫 곡부터 울었지!!!





오프닝 무대를 다같이 지켜보며 눈물을 흘리는 멤버들8ㅅ8

메이킹으로 이렇게 백스테이지 보니까 또 울컥한다





완벽 구노네 어니스트맨 요비스테 판타지까지 부분.

마유까지 졸업하면서 이제 이복주 멤버도 다 졸업이라

하루곤이 다들 35살쯤 되었을 때 이벤트 하고 싶다고 ㅋㅋㅋ




파자도라 사야네-쥬리나 대화

파자도라 처음에 한다고 해서 동공지진했던 사야쥬리 ㅎㅎ

미이짱은 처음 봤을 때는 완전 애였던 마유가 이렇게 어른이 된 게 굉장하다고..

레낫치는 많은 인원 가운데 자신을 유닛멤버로 골라줘서 감사하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