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고져스한 의상으로 등장한 산콘!



유키링 단발 찰떡이야 찰떡 ㅠㅠㅠㅠㅠㅠ 흑 넘 예쁘다



산콘 간바루죠~!



뿅하고 튀어나와서 해맑게 웃는 카시와기 유키



세상이 환해진다



가위바위보 전 삿시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유키



이겨따~!!!!!!!!!!!



이겨놓고 미안해함 ㅋㅋㅋㅋㅋㅋ



뭐가 그렇게 웃겼니ㅋㅋㅋㅋㅋㅋ 



아....아...아.....왜 이렇게 귀여운 건데ㅠㅠㅠ

혼자 예쁘고 귀엽고 섹시하고 다 하네



힘내겠다는 후배들의 말에 박수로 보답하는 유키



미이랑 쭈굴쭈굴 뒤에서 응원중

결과는...졌습니다ㅠㅠㅠㅠ

후우사에(풍자+사에삐)에게...

여기서 이겼으면 준결승이었는데 흑흑 넘나 아쉬웠다 8ㅅ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