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원조 카미세븐




냥냥 졸콘의 오프닝을 장식했던 스카히라.

메이킹으로 보니 선배들 사이에서 엄청 긴장한 마유가 눈에 띈다.

유키링도 마유 엄청 긴장했다며 표정만 보고 바로 알아채고~!



②마유키링밍 달리기




갑자기 빨리 달리는 마유 때문에 유키링-타나밍도 졸지에 빨리 달리기행 ㅋㅋㅋㅋ

유키링 달리기 진짜 느려



③코지유우




유코의 냥냥을 향한 뜨거운 사랑!

무대 뒤에선 냥냥도 완전 다정했구나

본방 때 금투 마지막 장면은 냥냥 약간 새침했는데...



④유닛 백스테이지




다키시메라레타라 무대 뒤에서 마코랑 미이짱 둘이 이건 미인백화네, 마키아는 아니네 ㅋㅋㅋ

하면서 냥냥이 나오는 잡지 이름을 말하면서 장난치는 모습!

1994 땐 1기생 사이에서 노래 부르는 쥬리나가 긴장된다고 ㅎㅎ

사쿠라 역시 냥냥과는 몇 번 유닛을 한 적이 없어서 부담을 느끼고

미온 나아짱 리리퐁 등 후배들의 코멘트

그리고 앗짱과의 벚꽃나무 무대를 보고 우는 멤버들이 여럿 있었다

 


⑤앵콜 백스테이지




냥냥 우는 모습 보며 같이 우는 멤버들 ㅜㅜ



⑥냥냥 콘서트 소감




오래 전부터 준비해 온 코지마츠리.

하고 싶은 건 다 넣어서 하나만 꼽을 수 없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