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의역 많습니다


①냥냥을 좋아하니까




유키링 의상 보고 놀라는 리에랑 토무 ㅋㅋ



②모두의 아이돌 아이짱




무대 뒤에서 다들 설레는 모습 보니 정말 모무스는 대단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③닼민 몰카




메이킹에서 제일 재밌었던 부분 ㅋㅋㅋㅋㅋ

메이킹으로 보니 현장의 생생한 반응이 느껴져서 더 재밌었다!

무대 뒤에서 멤버들도 빵터지고



④밤바람의 소행




다른 사람과 요카제 부르는 건 처음이라는 유키링!

여기서도 냥냥에 대한 애정이 잔뜩 드러났다 >_<



⑤냥냥의 눈물




평소엔 잘 울지 않는 냥냥이 쥬넨사쿠라에서 펑펑 울었다.

본무대로 볼 땐 이렇게 많이 운지 몰랐는데 메이킹으로 보니 많이 울었네 ㅠㅠ



⑥유키링 "코지마상 다이스키~!"




유키링 절절하다 절절해...!

이렇게 좋아하는데 왜 냥냥한테 직접 말을 못하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