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은 여기





영구보존판

PHOTO BOOK


신 쟈니즈 최강 콜라보 방송이 방송중!


TOKIO Masahiro Matsuoka 

X

KinKi Kids Tsyoshi Domoto

X

 Masaki Aiba

X

関ジャニ∞ Shota Yasuda

X

NEWS  Keiichiro Koyama


깊은 밤으로, 초대



이치겐상 대환영!


일요일 밤을 물들인 테레비도쿄의 「도쿄라이브」가, 신방송 「이치겐상」으로 리뉴얼!

보다 파워업한 방송으로 연달아 격주로 MC를 포함해 5명의 쟈니즈 스페셜 좌담회를 보내드립니다.

게다가 이치겐상이 아니면 볼 수 없는 서로의 몰랐던 매력도 말해 주었습니다!







마츠오카 마사히로

번화가의 아저씨에게 인생을 깨닫는 게 좋아요



Special Interview

「도쿄라이브」 때도 번화가에서 마시며 지역 사람들과 교류했는데요. 번화가를 원래 좋아하기도 하고, 그런 장점을 방송에 남겨두고 싶었기에 기대됩니다. 거기서 지역의 아저씨와 마시며 이야기하고 인생을 깨닫는 것도 있으니까요. 저도 무턱대고 싫어하는 게 아니라 여러가지를 하고 싶고, MC 다셧 명 각자 장점이 나오면 좋겠네요.


이치겐 QUESTION!


Q1 「겉보기엔 OO였지만, 실제로는 OO」 이라는 MC진의 의외의 모습을 알려 주세요!


쯔요시는 보이는 그대로인 사람이니까, 의외인 부분이 없으려나. 쯔요시는 유일한(ウチきっての) 아티스트이고, 인간으로서도 전혀 변하지 않았으니까. 하지만 저렇게 보여도 의외로 좋은 형일지도 몰라. 야스다(쇼타)라든가 귀여워하는 걸 보면 좋은 형이구나 싶어. 그래서 동생같이 보이지만 실은 좋은 형. 뭐, 야스다가 저러니까 걱정하는 걸지도 모르지만(웃음). 아이바는 다정하게 보이지만 의외로 완고할지도 몰라. 도리에 어긋난 걸 질색하니까. 놀 때도 진지한 걸. 노래방에서 내가 아이바를 걷어찬 건 오노(사토시)가 나빴어. 내가 아라시의 「PIKA☆NCH」를 좋아해서 불렀거든. 그랬더니 아이바가 신경써서 「花唄」을 불렀더니, 오노가 「마츠니, 이거 누구 노래?」라고 묻는 거야(웃음). 그 묻는 방식이  정말 솔직하고 악의는 없었지만, 이 화를 어디에 풀면 좋을까 하다가 아이바를 찼지(웃음). 야스다도 헤실헤실하지만 정말 성실해. 이 가운데 가장 성실할지도. 하지만 그걸 보여주지 않아. 관서 사투리로 부드럽게 말하니까, 처음 「도쿄라이브」 봤을 때, 어딘가의 오카마바 마마인가 했을 정도라니까(웃음). 코야마는 뉴스캐스터 하면서 대중적으로 성실한 인상이겠지만, 소문에 의하면 초천연. TV에서 카토(시게아키)랑 이야기하는 걸 봤는데, 확실히 천연 같았으니까 절대 착각이 아니야(웃음).


Q2 자신이 「이치겐상」(초심자)로서 MC진에게 배우고 싶은 것은?


코야마에게는 발음 연습을 배우고 싶어. 그녀석의 말은 알아듣기 쉬우니까. 나도 괜찮지만, 죠시마(시게루)를 어떻게 좀 해줬으면 해(웃음). 아이바에게는 어떻게 하면 그렇게 솔직히 웃을 수 있는지 묻고 싶어. 그 웃는 얼굴은 어디서 온 거야? 하고. 내가 아이돌 선배지만, 웃는 얼굴은 굉장한 무기야. 쯔요시에게는 역시 노래의 감성이려나. 어떻게 하면 그렇게 감정을 담아 부를 수 있어? 라고. 들으면 기분 좋고 굉장하게 느껴지니까. 그래서, 야스다는. 야스다에게는 배우고 싶은 게 아무것도 없어. 한 개도 없어(웃음)라고 제가 말했다고 전해 주세요(웃음).



도모토 쯔요시

개성강한 사람 담당으로서 자연스럽게 하고 싶어요(웃음)



Special Interview

역시 방송을 통해 많은 사람과 만나는 게 최고려나. 평범하게 살아왔다면 그렇게 많은 사람과 만날 수 없었을 테고, 잠깐 만나는 것이지만 만난 의미를 스스로 강하게 한 시간이 되면 좋겠어. 또 저는 변함없이 개성강한 사람들 담당이라서요(웃음). 하지만 개성이 강산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건 자신있고, 자연스럽게 하면 좋겠습니다.


이치겐 QUESTION!


Q1 「겉보기엔 OO였지만, 실제로는 OO」 이라는 MC진의 의외의 모습을 알려 주세요!


마츠오카 군은 그대로여서 의외인 부분이 없는데요. 후배에게 친절하니까, 형같은 이미지가 굉장히 있지만 모두 그렇게 생각하겠죠. 누구에게나 고독한 부분이나 섬세한 부분을 갖고 있겠지만, 마츠오카 군은 그걸 보이는 타입이 아니고. 정말 상냥한 형이고 그건 계속 변함없어요. 아이바쨩도 보는 그대로 상냥한 아이. 일을 위해 조금은 꾸며야만 하는 부분이 있는데도, 자연스럽게 일을 하는 이미지. 함께 밥을 먹으러 간 적도 있어요. 저에게 「인생을 듣고 싶어요」라고 말했는데 그건 너무 어려워(웃음). 뭐, 누구나 고민하는 부분은 있을 테니 또 밥이나 먹으러 갈까? 야스다도 다정한 아이고, 남을 신경쓰면서 정말 진지해요. 일반적으로는 밝은 이미지일지 모르지만 밝음 뒤에 그런 부분이 있다는 거죠. 코야마는, 캐스터로서 고생도 하겠죠. 말씨가 부드러운 이미지인데, 노력가일 거예요. 지치지 않으면 좋겠네-하면서 봤는데, 이 방송에서는 꽤나 독을 뿜고 있으니까 반대로 좀 안심했어.


Q2 자신이 「이치겐상」(초심자)로서 MC진에게 배우고 싶은 것은?


마츠오카 군에게는, 사람을 통솔하거나 사람을 움직이게 할 수 있는 자세를 배우고 싶어. 아이바쨩은 바쁠 테니까, 일하면서 얻은 스트레스 해소법을 배우고 싶네. 야스다와는 예전에 사적으로 여행간 적이 있는데, 나에게 배스(bass) 낚시를 알려달라고 한 건 착각이야(웃음). 유감이지만, 낚시하는 중에는 배스는 그다지 흥미가 없어. 배우고 싶은 건…분위기려나. 사람의 기분을 배려하는 감각이 뛰어난 아니니까 그의 성실함의 원천을 배우면 보다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할 수 있을 것 같아. 코야마에게는 발음이 좋아지는 트레이닝 방법을 배우고 싶어. 이걸 전부  배운다면, 발음이 좋아지고 스트레스를 풀면서 다정하게 사람을 통솔할 수 있는 최고의 사람이 될 거야(웃음).



코야마 케이치로

곤란하거나 허둥대는 모습도 기대해 주세요


Special Interview

테레토 취재는 독특해서 평소엔 좀처럼 가지 않는 수수께끼의 장소에 가는 게 특이하니까 인생의 발견이 될 거라 생각해요. 나나나였던 (하카타)다이치키상이 함께라면 안심이고요. 지금까지도 저는 조잡하게 다뤄졌지만(웃음). 조잡하면 조잡한 대로, 제가 곤란하거나 허둥대는 모습을 보여주는 방송이라고 생각하니까 그것도 기대해 주세요


이치겐 QUESTION!


Q1 「겉보기엔 OO였지만, 실제로는 OO」 이라는 MC진의 의외의 모습을 알려 주세요!


마츠오카 씨와는 좌담회에서도 이야기한 적 있는데요. 「도쿄라이브」 할 때 제가 진행하는 곳에 와주시거나, 보이는 대로의 선배예요. 세상에는 말뿐인 선배도 있을지도 모르지만, 마츠오카 씨에게 "방송에 와 주세요" 라고 말하면 정말 와 주세요. 겉보기에도 선배같지만 실제로도 유언실행형 선배의 대표예요. 쯔요시 씨는 들어주는 사람 같은 부드러운 이미지니까, 하는 말도 깊어요. 한 번 어떤 방송에서 만났을 때, "TV에서 무리하면 그만큼 자신을 따라잡아야만 하니까 그대로가 좋아" 라고 말씀해주셔서, 그 순간 정말 제가 개방된 느낌이었어요. 큰 고민거리에도 크게 얽매이지 않는 느낌이라서, 고민이 있을 때 상담하고 싶은 선배예요. 아이바 씨는 천연캐릭터라고 하지만, 정말 남자다워요. 이미지는 인사하면 "예이~!"라고 하이파이브할 것 같지만, 남자답고 차분하면서 멋져요. 야스다 군은 정말 쾌활하고 생글생글하지만 기타를 들면 남자다워 져요. 혼자 있을 때의 밝음과, 그룹으로 있을 때의 남자다움. 그 갭이 좋네요. 


Q2 자신이 「이치겐상」(초심자)로서 MC진에게 배우고 싶은 것은?


마츠오카 씨에게는, 여긴 쓰일 거야! 하는 번화가의 노다지를 알려 주셨으면 해요. 쯔요시 씨에게는, 자신다움이란? 이라고 묻고 싶네요. 자신만의 개성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고 생각하니까, 어떻게 하면 지금의 자신을 만들어낼 수 있는지 물어보고 싶어요.아이바 씨는 집이 중화요리점이고, 저희 집은 라면가게인데요. '~있어있어' 하는 걸 이야기 나누고 싶어요. 어릴 적 매일 중화요리를 먹었을 것이다라든가, 부모님이 가게에 포스터를 장식해 둔다든가(웃음). 야스다 군은 저와 같이 오키나와를 좋아하니까, 추천하는 다이빙 장소를 알고 싶어요. 세계를 돌아다니며 잠수했을 테니까, 얼마나 다이빙을 했는지 묻고 싶네요.



야스다 쇼타

특방 때부터, 이 다섯 명 안에 들어서 영광이었어요


Special Interview

저는 처음부터, 쟈니즈 일원으로서 이 멤버에 들어온 걸 영광이라고 생각했어요. 앞으로도 MC 다섯 명 각자의 캐릭터가 나오면 좋겠고, 저 자신도 정말 즐기면서 할 수 있는 방송이니까 (조수역의 하카타)다이키치상과 저랑 게스트로 와주시는 분들과 함께. 시청자가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방송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치겐 QUESTION!


Q1 「겉보기엔 OO였지만, 실제로는 OO」 이라는 MC진의 의외의 모습을 알려 주세요!


마츠오카 군은 일반적으로 호쾌한 이미지지만 정말 섬세하고 주변을 잘 보면서 반응을 보고 말씀하시는구나 싶어요. 눈치가 장난 아니니까. 그런 부분을 애초에 내면에 가지고 계신 분이고, 시야가 넓어서 정말 전체를 보세요. 쯔요시 군은 후배를 신경 써주시는 분이려나. 그게 의외라는 것도 그렇지만, TV라든가 잡지에서는 그다지 후배의 이야기를 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니까요. 하지만 실제로는 신경 써주시는 부분이 꽤나 있어서, 선배가 신경 써주시는 게 정말 기뻐요. 아이바 군은 부드러운 분위기를 항상 가지고 있는 느낌이지만, 의외로 완고할지도 몰라요. 좀 미스테리한 부분이 있어서 그걸 알고 싶어요. 또, 한 번이라도 좋으니까 본가인 중화요리점에 먹으러 가고 싶어요. 요코야마(유) 군이 항상 '맛있어" 라고 하니까. 코야마 군은 캐스터를 하지만 실제로 천연이라고 이야기를 엄청 들어서(웃음). 천연이구나 싶고, 저도 천연이라고 들으니까 접점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Q2 자신이 「이치겐상」(초심자)로서 MC진에게 배우고 싶은 것은?


마츠오카 군에게는, 맛있는 고구마소주를 알려주셨으면 해요. 제가 고구마소주를 좋아하는데 마츠오카 씨라면 반드시 맛있는 걸 알고 계실 것 같아요. 쯔요시 군은 낚시를 좋아하시니까, 배스 낚시를 알려 주세요. 에? 안하세요? 그런 말씀 마시고, 어쨌든 낚시 하러 가고 싶어요(웃음). 아이바 군에게는 멘탈을 배우고 싶어요. 아라시로써 힘든 스케줄로 일하면서, 여러가지를 배우거나 느끼실 거예요. 거기서 경험한 멘탈 콘트롤을 묻고 싶어요. 코야마 군은 캐스터를 하지만, 팬분들은 천연이란 걸 알고 계시잖아요. 그걸 감추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저도 감춰야만 하는 장소가 있는데, 말하면 바로 들켜요. 말해도 들키지 않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아이바 마사키

첫방송으로 간 우에노는 심오한 동네였어요!


Special Interview

전처럼 생방송에는 생방송만의 장점이 있고, 앞으로는 폭이 넓어져서 여러 장소에 가는 게 기대되네요. 요전번, 첫회 로케로 우에노에 갔는데요. 우에노에서 밥을 먹거나 마시거나 한 적이 없어서 정말 신선했고 깊은 동네였습니다. 지금까지도 그랬지만, 심오한 장소나 사람을 모을 테니까 기대해 주세요!



이치겐 QUESTION!


Q1 「겉보기엔 OO였지만, 실제로는 OO」 이라는 MC진의 의외의 모습을 알려 주세요!


마츠니는 겉보기엔 호쾌하지만, 정말 섬세하고 다정한 면이 있어요. 한 번 마츠니를 집까지 배웅했는데요. 제 차에 자켓을 두고 내리셔서 "지금 되돌아갈게요" 라고 말했더니 "됐어됐어. 다음에 돌려주면 돼" 라고. 평소 선배라면 가져다주라고 할 텐데, 되돌아 올 필요 없다고 하셨어요. 그런 선배예요. 쯔요시 씨와는 전에 식사한 이후로, 최근에는 만나지 못했지만, 정말 후배를 생각하는 마음이 커요. 겉보기에도 그렇게 보이려나…뭐랄까. 아, 하지만, 부드러운 느낌이지만 정말 시간에 엄격한 분이랄까요. 식사하러 갔을 때, 몇 시에 만나서, 저는 10분 이상 빨리 갔는데 벌써 도착해 계셨으니까. 후배가 먼저 도착해 있어야 하는데, 빨랏! 하고 생각했어요. 야스다 군은, 놀러가자고 계속 말했는데 아직 실현하지 못해서, 말뿐이네요(웃음). 그러니까 겉보기엔 권하는 듯하지만, 말뿐인 사람(웃음). 뭔가 굉장히 나쁜 느낌인데(웃음). 실은 정말 좋은 사람이에요. 코야마는 캐스터를 해서 그런지 제 안에서는 비교적 딱딱한 사람 같은 이미지가 있는데, 가끔 음악방송의 쟈니스 메들리라든가에서 만나면 사복이 정말 화려해서 좀 위화감이 있어요(웃음). 그래서 실은 화려한 걸 좋아합니다. 아는 사람도 있을지 모르지만, 저에게는 정말 의외여서 놀랐어요.



Q2 자신이 「이치겐상」(초심자)로서 MC진에게 배우고 싶은 것은?


마츠니에게는, 술집을 알려 주세요. 제가 좋아하는 곳밖에 안가니까 그렇게 폭넓지 않은데요. 좋은 가게를 알고 계실 것 같아요. 쯔요시 씨에게는 인생. 침울하거나 모르는 게 있으면 쯔요시 씨에게 물으려고 해요. 야스다 군에겐 오사카 안내(웃음). 타코야키든 오코노미든 좋으니. 일로는 몇 번 갔지만 고향 사람들만 아는 걸 알려 주세요. 코야마에게는. 배우고 싶기보다 코야마 집에 가보고 싶어(웃음). 사적으로 코야마랑 술이라도 마시면서 딱딱하지 않은 부분을 보고 싶으니까.




Special Talk


마츠오카 방송이 리뉴얼하고, 다음부터는 제가 "이치겐상"으로서 알지 못했던 동네에 가는 거죠?

아이바 마츠니는 모르는 동네는 없잖아요(웃음).

마츠오카 그렇지 않아. 하지만 나는 훌쩍 어디든 가니까, 전국에 단골 가게가 있어. 

도모토 역시 마츠오카 파이센에게 가장 알맞는 기획이네요(웃음). 저도 뮤지션 친구가 불러서 가기는 하지만, 기본 인도어니까.

코야마 저는 집 근처도 혼자 잘 안가요. 

마츠오카 나는 낮부터 마시는 아저씨들 좋아해. "아저씨, 오늘도 좋네요". "너도 마셔" 라든가. 그래서 아저씨들에게 여러가지를 배우지. 그게 나는 좋고, 방송에서도 그런 장점이 나오면 좋겠어.

야스다 마츠오카 군에게는 그런 인정 넘치는 장소가 잘 어울려요. 

도모토 야스다는? 혼자서 마시러 가거나 해?

야스다 저는 가요. 거기서 알게 된 사람들과 친해지기도 하고.

마츠오카 그건 좋아. 그래서, 아이바 로케는 어땠어?

아이바 첫회 로케로 우에노에 갔는데요. 우에노에서 마시는 건 처음이어서 즐거웠어요. 정말 심오한 동네지만.

도모토 나는 전부터 개성강한 사람들과 만나는 일이 많아서 앞으로도 심오한 곳에 갈 것 같아. 전에 (킹콩) 니시노(아키히로)랑 돌았던 회에서도, 가게의 사람들 캐릭터가 강렬했고. 

코야마 그러고 보니 「도쿄라이브」를 츠키시마에서 했을 때, 마츠오카 씨가 와 주셨죠. 축제였나 뭔가의 귀갓길에 사복으로 취한 채 오셔서 깜짝 놀랐어요(웃음).

마츠오카 그랬지~

코야마 그 땐, 이대로 방송 종료를 마츠오카 씨와 함께 하다니. 그만큼 마츠오카 씨가 자유로운 방송(웃음).

마츠오카 그런 것도 테레토의 장점이야 내가 굉장하다고 느꼈던 건, 테레토의 방송에서 "TBS가 맛있다고 한다면 맛있는 거야"라고 말한 걸 그대로 쓴 것(웃음). 역시 테레토 멋지구나 싶었어.

야스다 하지만 TV의 힘이란 굉장하네요. 전에 「도쿄라이브」에서 카메아리에서 츠케멘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하지만 생중계라서 끝나고 가게를 나오니 손님들이 엄청 많았어요.

도모토 인기쟁이네(웃음).

야스다 아니에요. 카메아리에 도착해서 시간이 남길래 지역 쇼핑센터에서 개 펫시트를 사러 갔는데 아무도 못알아봤어요(웃음). TV 정보의 전달력은 굉장하네요.

아이바 방송에서는 저희가 동네라든가 소개받는 입장이지만, 반대로 소개하고 싶은 게 있나요?

마츠오카 소개인가…모처럼이니까 알고 싶은 건 있어.

아이바 뭔가요?

마츠오카 여성에스테라든가.

전원 아하하하~

마츠오카 왜나하면 남자가 보면 어떨까 싶어서. 그 후에, 스탭들과 마시러 가면 최고지만(웃음).

아이바 장소는?

마츠오카 아사쿠사라든가 좋지. 센소지에서 6구까지 걸으면 도쿄토박이 3대 음식인 메밀소바 가게도 있고, 초밥 가게, 장어가게도 있으니까. 외국인에게 인기있을지도 몰라.

아이바 그렇게 따지면 제가 잘 알고 있는 건 본가의 주변 정도. 치바보다 도쿄사람들이 모여있지만, 자란 곳이니까 애정이 깊다고 할까.

야스다 저는 할머니의 고향이 아마미오 섬이라서 몇 번이나 가봤으니까 거길 소개하고 싶어요.

마츠오카 본가에 할머니 고향에…너희들 어둡네(웃음). 

야스다 아하하하, 하지만 좋은 곳이에요. 가까이에 항구가 있고, 산도 있어서 어패류도 맛있고, 바다도 아름답고, 섬만의 장점이 있어요.

아이바 좋네. 나도 흥미로운데.

코야마 그럼 나는 오키나와려나. 쉬는 날에는 바로 가니까.

야스다 나도 오키나와 정말 좋아해.

코야마 지역의 정식가게라든가 가면, 아줌마가 만들어 주는 고야챔플이 정말 맛있어요. 사람들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정말 스스럼없고 느긋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아요.

마츠오카 쯔요시는?

도모토 저는 기본, 그런 장소는 그다지 찾는 타입이 아니지만(웃음). 태어난 장소인 나라려나. 저에게 소중한 장소이고, 나라에 가서 눈에 들어온 곳을 걸으면 여러가지 시작되는 장소거든요. 세 번째부터 신기하게 "뭐야 이거?" 할 만한 일이 점점 시작되니까, 무언가를 발견해서 재검토하고 싶다면, 시간이 있을 때 추천해요.

마츠오카 쯔요시의 얘기는 변함없이 함축적이네. 그러면, 다음에 다섯 명이 망년회 하자. 계속 생각했는데 실현하지 못했으니까.

아이바 꼭 가고 싶어요!

야스다 꼭 해요!

도모토 그건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코야마 저, 「도쿄라이브」도 한 번 다섯 명이 하고 싶다고 계속 생각했으니까, 다섯 명이 하는 이치겐상도 좋을 것 같아요.

마츠오카 앞으로 (하카타)다이치키상이 함께 하는 것도 기대되고.

도모토 나나나 때부터…라고 해도 되나?(웃음). 몇 번 마시러 가기도 했고.

아이바 다이키치상과 미지의 세계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도 기대돼요. 저희들과 마찬가지로 시청자 여러분도 이치겐상의 마음으로 봐주실 거라 믿으니까, 같은 반응으로 즐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