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으로 와

10/19 vol.105


얏호^ㅇ^

여러분 어떻게 지내고 계세요?

최근 추우니까 컨디션에 신경 씁시다(*^_^*)

저도 컨디션은 전혀 문제 없지만 최근 정말 기침이 멈추질 않아(;_;)

빨리 나아야 해요

하카타에서의 SHOCK도 후반전!!

제대로 힘내야지^ㅇ^!!


그러면! 요전번 휴연일, 또 렌터카를 빌려서 코이치 군과 댄서 마사룻치와 세 명이 외출했어요오!!


먼저 폭포를 보러 갔어요^ㅇ^

봐주세요!!


마이너스 이온 온몸으로 받았다아ㅋㅋ

그리고 치유받았다아~

주변 관광객분들을 보니 커플 많았어! ㅋㅋ

여긴 남자 세 명!!ㅋㅋㅋ

신경 안써~!!!!! ㅋㅋㅋ

그리고 그 후에는 온천에 갔습니다!!

독실의 온천에서 느긋히 몸을 담갔어요♥

사진은 올리지 않겠지만 알몸으로 코이치 군과 투샷 찍었어요ㅋㅋ

남자끼리 이야기도 하면서 즐겁게 온천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목욕 후에는 온천달걀♥

아아 좋은 휴일이었다(*^_^*)

하지만..돌아오는 길 또 코이치 군이 운전하셔서..저..또 자버렸다..(;_;)

정말 몹쓸 나ㅋㅋㅋ

하지만..깨지 않도록 운전해준 코이치 군..정말 좋아해요♥♥♥

오늘 힘내면 휴연일이다아~!!!

또 휴연일 보고 할게요


그럼 또 다음 주!!

히로키였습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