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배우들이랑 대담한다고 한 건 메자뉴가 아니었나?
그건 그 다음인 건가.....아니면 트윗을 잘못 본 건가 ㅡ_ㅡ
무튼 밤을 지새운 보람이 있네 덕분에 실시간으로 이런 떡밥을 핥게 되다니 응후후
아침부터 이빨요정 코쨩 보니 기분 좋구낫 (이미 내 머릿속에서 결혼 이야기는 저 멀리로 날아가버린...)



자 그러면 캡쳐와 함께 보는 오늘의 메자뉴 떡밥 마토메




 
 

光ちゃんのハマ♪SONG Billie Jean♪ Michael Jackson 
Man In The Mirror♪ Michael Jackso

코이치야 뭐 예전부터 마이클 잭슨 노래를 부르고 다녔으니...ㄲㄲㄲ
쟈니스가 또 마이클 잭슨과 관련이 깊기도 했지?
제이후렌 곡도 하나 써주지 않았던가?
코이치 peaceful world였나 이것도 마이클 잭슨 영향 받은 거라 하던데
빌리진하고 맨 인 더 미러를 좋아하는구나
맨 인 더 미러하면 난 슈스케에서 좐박이 부르던 그 무대가 생각남...
그 무대 평이 좋았던가 안 좋았던가 내 기억엔 좋았는데
밤을 지새운 결과로 나도 킨키처럼 의식의 흐름대로 마구 휘갈겨 쓰고 있닼ㅋㅋㅋㅋㅋ
정신 차리고 다시 보면 하이킥 할지도





 

 剛のハマ♪SONG Everybody is a star♪ Sly & The Family Stone

쯔요시는 장르적으로는 펑크를 좋아한다고...
하긴 이번에 진저도 그렇고 I gotta take you shamanippon도 그렇고
기본 베이스는 펑크니까.......후후 이번에는 뭔가 엔드리케리가 돌아온 것 같아서 기쁘다옹
가면 그런 거 쓰지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은 길거리에서 여성분들께 질문을 받고 킨키가 답하는 코너-3-


-항상 젊게보이는 비결은? 

 쯔요시 「여배우 같은 코멘트이지만요. 별로, 젊게 보이기 위해서 무언가 노력하는 것도 없으니까요. 역시 후배도 있고, 선배도 있어서 역시 이렇게 선배와 있을 땐 동생이 되고 후배랑 있을 때는 형님이 되지 않으면 안되잖아요. 그래도 후배와 있으면 형님 노릇을 하지않고 같은 연령처럼 노는 일도 있지 않습니까. 그러니까 조금, 역시 이런 의미로 그런 환경이 있는 것도 크지 않나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











-둘은 결혼소망이 있나요?

코이치 「뭐, 어쨌든 언제나 말하는 것이지만요. 어쨌든 가정을 갖고 싶다는 기분은 있지만, 그걸로 초조해 하는 건 전혀 없기 때문에...
저기, 치사하죠? 남자들은? (쯔요시를 보며) '남자는 40부터'라든가」

쯔요시 「그렇네. 그렇게 생각하는 분도 있을까나. 뭐, 언젠가는 당연하지만요.
좀처럼 말할 수 없지만, 언젠가는 두 사람도 그렇게 되겠죠. 응. 그리고 팬들은 슬퍼하려나. 
응~뭐 어쩔 수 없네 (웃음), 랄까 그런 식의 감상이네요」






 


자 마지막은 오늘도 정면을 안 보여주시고 안면붕괴 하고 계시는 코이치로 굿모닝!

존나조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