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유닛마츠리 2013

EN1.UZA


깅엄체크에서 파렉이 유코 대신 센터에 섰다는 소식을 듣고 멘붕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디 총선싱글을 파레기한테 줌?

어이가 없어서.....하긴 우자는 허우적허우적 대니 주기 뭐했겠지

진짜 주입식교육 하는 것도 아니고 작작 좀 해라

그니까 요새 음악방송 보기가 싫다니깐.....

어휴 작년에도 시상식 때 영원프레셔 때 클로즈업 되는 파레기 얼굴

아주 지겹게 봤는데...........갑자기 분노에 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마리코사마는 첨에 팀서프 노래랑 우자 마나츠만 부른 거임요?

마리코사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