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는 한참 지났지만.............ㄲㄲㄲㄲㄲㄲ

새삼 다시 보니 유키링 존예네여..............

캡쳐 하는 내내 행복해 죽는 줄 알았음!

냥냥유키는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간색이 잘 받는 멤버들.....


유이 미소는 백만불짜리 미소!


릿짱 아가아가하네요.......


친구 만난 유키링!


냥냥 세상 혼자 사세여? huh?

그 비쥬얼이라면 셀카 맨날 찍겠다...


소중한 하루유키 투샷..............

이런 소중한 샷을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ㅠㅠ


남자친구를 기다리는 유코


강아지 보고 좋아하는 아키챠 ><


키스하는 연인들을 보고 부러워하는 유키링...

부러워하지마!!!!!!!!!!!!! 드라마에서 키스신 찍는다는 소문이 있어서 무섭다잉


타로점 보는 키타리에....푹 빠졌네 빠졌어!


하루유키 사이에 있으니 릿짱 진짜 애기구나....


오시리시스터즈 겁나 씬났음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만난 엄마.............



유키링 이건 연기가 아닌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속시간보다 늦게 온 남자친구...


선물상자를 뙇!!!!!!!!!!!!!!!!!!!!!!



유코 화난 척 돌아서 놓고는 겁나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