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29th single Music Video Request :: 1위 チームb推し 팀B오시



자막 출처 - 사쿠라학원 레이님

뮤직비디오 리퀘스트 아워 1위에 빛나는 치무비오시!

역시 치무비 덕들 파워 하나는 알아줘야 한다니깐....

근데 개인적으로는 치무비오시 말고 쇼니치나 왓쇼이B를 밀었으면 어땠을까...

치무비오시는 뭔가 내용을 담을 만 한 게 없다능 ㅋㅋ

그래도 멤버 이름 알기엔 최적인 곡!


이시다 하루카 (하루컁) 오시!

"쵸제츠 카와이!"

(완전 귀여워!)


스즈키 시호리 (시호링) 오시!

"퍼푸루 밤비!"


카사이 토모미(토모~미,카톰) 오시!

"치유우 치유우 치유우!"


카시와기 유키(유키링) 오시

"무츄니 사세챠우죠!"

(푹 빠지게 해줄 거야!)

유키링은 시어터의 여신 컨셉인가......?

여신 아니면 요정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쿠센의 나카마 유키에 분장을 한 키타리에 ㅎㅎ


카나는 우주인으로 변신!



유키링의 실감나는 표정 연기.......너무 좋당 ㅠㅠㅠ


미루키는 PV에서도 챠푸챠푸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카 겁나 예쁘다..........이젠 볼 수 없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