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붕부붕은 애견 특집!

그래서 오랜만에 팡이 방송에 나왔다 :D



못본 새 정말 팡이 되어버린 팡(...)

쯔요시가 너무 먹었어? 라고 ㅋㅋㅋ



이건 마치 휴일날 산책나온 도모토 가족 같지 않은가...!

그래서 내가 제목도 도모토 패밀리라고 지음 ㅠㅠ



팡 윤기나는 털...쓰다듬어 보고 싶당



팡 (쯔요시한테) 인사해 하고 통통 두드려주는 코이치



오랜만에 만났어도 저렇게 달려드는 팡 보니..

쯔요시랑 참 친밀해 보인다 그죠?



개가 등을 보인다는 건 안심하고 있다는 사인.

쯔요시 애기한테 하는 말투로 팡한테 말거는데 넘나 다정한 것 



진짜 사랑스럽다♡



팡이 아부지도 흐뭇하게 미소짓는 훈훈한 광경.



오늘도 삼각형 입술은 여전합니다!



동물이 엉덩이 냄새 맡는 걸로 인사한다고? 하는데 

쯔요시는 코이치 엉덩이를ㅋㅋㅋㅋ



잡지 공개할 때부터 기대했던 이 장면!

놓치지 않고 방송해주셔서 갓부붕 제작진들한테 그저 감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