뉘집 자식이길래 이렇게 잘생긴 거죠?



이 날 코디 진짜 예뻤다 :-)

히후미요 신상 입은 쯔요시랑 체크무늬 정장을 입응ㄴ 코이치!

코이치 목젖에 시강....

코이치 쳐다보는 쯔요시에 시강..



둘이 붙어있는 것만 봐도 행복한 팬인 걸요



오픈카는 싫어요!!!!!!!!!!!!!!

열변하는 코이치센셐ㅋㅋㅋㅋㅋㅋㅋ



옆선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가와상의 기본적인 이름실수 ㄲㄲ

(*●△●)八(=∀=.) 쯔요시 여긴데요



킨키가 경험하지 못한 것들을 해주시겠다며 찾아온 게스트 데가와 테츠로 씨.

첫 번째는 오픈카 드라이브였건만...

억수같이 비가 쏟아졌다 ㅋㅋㅋㅋ



쯔굴쯔굴



코이치 웃는 거 졸라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



비를 피해 본의 아니게 카메라 앞으로 다가온 코이치상

심쿵한다구요 그러면(*´﹃`*)



궁여지책으로 앞에 있던 종이를 우산대용으로 쓰는 쯔요시 ㄲㄲ 

귀여워 !!!!!!!!!!!!!!!




음 이건 노이즈가 답이 없어서 흑백처리함요

킨키 첫체험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코이치는 심지어 일본에서 처음으로 가는 스타벅스 

그래서 데가와상이랑 같은 걸로요~하니까 뒤에서 쯔요시 코이치 등 콕콕 찌르며 츳코밐ㅋㅋ

(*●△●) '같은 거라고 해도 모른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