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이 힐링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ts를 리사이징 없이 캡쳐했더니 오랜만에 4:3 비율 ㄲㄲㄲ

천플라잉에 대해 설명중 (=∀=.) 




철저히 덕후의 시선으로 찍으셨다...

카메라감독님 배우신 분 ㅋㅋㅋㅋㅋ




낫닝겐이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쟈니상이 뒤에선 칭찬한다니까 쑥스러운 듯 웃는 코이치 ♥

쟈니상 츤데레심! 앞에서는 혼내고 뒤에선 칭찬하거




VTR로 깜짝 출연한 쯔요시 ㅋㅋㅋ




그리고 감자쯔요시를 바라보는 코이치의 시선



여드름 났던 17세 소년 코이치 ㅎㅎㅎ

무대 위의 쯔요시가 멋있었다고 칭찬하던 모습이다!






코이치랑 아이컨택 하고 싶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