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



입맛 다시는 랫서찡



오늘도 우마봇 북극여우찡




5959 그렇게 맛있었쯔요?





【상황 설명】


코이치가 솔직히 지금까지 스튜디오에서 먹었던 음식은 맛이 특별하진 않았다고 이야기 함.

그런데 이 음식은 맛있다면서 ㅋㅋㅋㅋㅋㅋ

코이치의  이 말이 계속 신경 쓰였던 쯔요시...




(*●△●) 그동안 먹었던 음식은 그리 맛없었다는 거야?

(=∀=.)  그 얘긴 이미 끝났잖아;;;;;



(*●△●) 그거 엄~청 신경쓰여서...

(=∀=.)  ㅎㅎㅎㅎ



스튜디오에서 먹었던 음식 하니까 왜 두유나베와 미도렌쟈 카레가 떠오르는 걸까...ㄲㄲㄲ

코이치는 그 때 잘 먹었는데 말이지...!

코이치가 그동안 스튜디오에서 먹은 음식은 특별하지 않았다 하니까 쯔요시 생각나는 게 있었나 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