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レコメン」内「KちゃんNEWS」(文化放送・24:00~)

2014年8月19日放送分より一部。

『레코맨」 의 케쨩NEWS (문화방송: 24:00~)

2014년 8월 19일 방송 부분.


코야마: 후츠오타. 『KinKi의 라디오에서 코이치군이 밋치 씨가 넘버원 왕자님이라고 인정했기 때문에 테고시 군에게 왕자님을 양보할 수 없다』 라고 코이치군이 말씀하셨습니다.

테고시: 그렇군

코야마: 『아직 테고시의 계승권은 15위 정도 아니야? 라고』 코이치군이 말했다고. 『이걸 들은 우리들의 왕자님 테고시 씨는 어떻습니까?』 라고.

테고시: 뭐, 코이치 군은 도모토 코이치군은 누가 봐도 왕자님이고. 그건 뭐 레코드 회사 분들도 동의하는 바고. 제가 KinKi Kids의 곡을 쟈니즈 내에서 가장 많이 듣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저 자신도 좋아하기도 하고...다만, 그건 양보할 수 없어요!

코야마: ㅋㅋㅋㅋㅋㅋㅋㅋ

테고시: 파이센!(선배!)

코야마: 왔다 파이센!

테고시: 코이치 선배! 코이치 선배 장난 아니야

코야마: 장난 아님!

테고시: 장난 아닌 분이에요!

코야마: 정말로 반짝반짝 빛나는 왕자님이니까요.

테고시: 약점이 없잖아? 뭐든 잘하시고.

코야마: 정말 대단해

테고시: 그, 그 왕자님다움이라고 하면(가성)

코야마: 목소리 높아 ㅋㅋㅋ

테고시: 그거야 역시, 저도 많은 팬분들과 코네코짱에게. 왕자님으로 살아가고 있고.

코야마: 남자친구라든지

테고시: 저도 어설프게 만인의 연인이라고 말하고 다니는 게 아니에요. 저는 모두를 완벽하게 사랑하고 있네요. 그런 의미로는...지지 않아.

코야마: 저기, 저기, 왕자님이라고 하면 왕자님 내에서도 여러 장르가 있잖아? 역시 왕자님은 왕자님이지만, 이런 왕자님이라든가 여러 왕자님 같은?

테고시: 그치!? 뭔가 그, 왕자님 내에서도 여러가지 있지?

코야마: 그건 팬분들도 그렇겠지. 코이치 군은 정말 완벽해.

테고시: 완벽한 왕자님이죠.

코야마: 완벽한 왕자님

테고시: 나도 그렇게 생각해.

코야마: 넷!...테고시는 뭐랄까...뭔가 좀...뭐라고 해야 되나...날라리왕자님이야. 시건방진.

테고시: 좀, 알겠어 

코야마:약간 S기질도 있는 왕자

테고시: 응. 코이치 군은 'THE왕자'니까. THE스토익이네. 왕자에 장르가 있다고 한다면.

코야마: 맞아.

테고시: 그치!

코야마: 에스코트 해줄 것 같은 왕자님. 코이치 군은.

테고시:아-맞아맞아. 난 자유분방하네.

코야마:그래 보임

테고시: 가끔 어딘가 가버리고 

코야마: 맞아맞아 ㅋㅋㅋ 그럼, 이건...뭐...

테고시: 뭐뭐. 제 장르에서는 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코야마: 네

테고시: 내 장르라니 뭐야 ㅋㅋㅋ

코야마: ㅋㅋㅋㅋㅋㅋㅋ

테고시: 뭔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참고】 2014년 7월 29일 「KinKi Kidsどんなもんヤ!」에서 코이치 씨의 오프닝토크를 토대로 쓴 거라고 생각합니다.


킨키와 뉴스 겸덬인 나로서는 참을 수 없는 레포다♪

코이치가 돈몬에서 테고시가 왕자? 인정할 수 없다던 그걸 기억하는데 ㄲㄲㄲ

이렇게 케쨩뉴스에서 언급해줬구낭!

같은 레코맨 방송하는데 게스트로 출연한 적이 없네...

레코드회사도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

킨키와 뉴스 좀 더 방송 같이 하면 좋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