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캇툰 - Real Face>

미야케 켄, 마츠모토 쥰, 마루야마 류헤이, 테고시 유야, 야부 코타, 치넨 유리


<뉴스 - 希望~Yell~>

마츠오카 마사히로, 모리타 고, 사쿠라이 쇼, 요코야마 유, 오카모토 케이토, 이노오 케이


<헤이세이점프 - Ultra Music Power>

고쿠분 타이치, 나가노 히로시, 니노미야 카즈나리, 니시키도 료, 시부타니 스바루, 우에다 타츠야


<칸쟈니에이또 - 好きやねん、大阪。>

야마구치 타츠야, 이노하라 요시히코, 나카마루 유이치, 아리오카 다이키, 야오토메 히카루


<아라시 - Love so sweet>

나가세 토모야, 오카다 준이치, 오쿠라 타다요시, 다구치 준노스케, 카토 시게아키, 야마다 료스케


<브이식스 - WAになっておどろう>

죠시마 시게루, 아이바 마사키, 야스다 쇼타, 타카키 유야, 마스다 타카히사


<토키오 - AMBITIOUS JAPAN!>

사카모토 마사유키, 오노 사토시, 무라카미 싱고, 카메나시 카즈야, 코야마 케이치로, 나카지마 유토






진짜 히나땜에 미칠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

뒤에 굿상이랑 코야마 웃는 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쿠분은 또 왜 이랰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오늘 제일 웃겨씀



마츠준의 '쯧' 하는 거 ㅠㅠㅠㅠ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