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그룹 사상 최대 26명이 새로운 성인 한층 더 높은 곳을 노립니다

 

오늘 113, 도쿄 칸다묘진에서 AKB48그룹의 신성인이 되는 멤버들에 의한 성인식이 행해졌다.

AKB48그룹 사상 역대 최다인 26명이 신성인이 되는 올해. 성인식에 참가한 멤버들은


AKB48 - 키쿠치 아야카, 사토 스미레, 와타나베 마유, 우치다 마유미 , 스즈키 시호리, 치카노 리나, 나가오 마리야, 미야자키 미호, 이치카와 미오리, 이시다 하루카, 시마자키 하루카, 나카무라 마리코, 후지에 레이나의 13

 

SKE48 - 아비루 리호, 타카키 유마나, 타케우치 마이, 마츠모토 리나, 키토 모모나, 키노시타 유키코, 이누즈카 아사나의 7

 

NMB48 - 야마구치 유우키, 야마모토 사야카, 와타나베 미유키, 시마다 레나, 다카노 유이, 무라카미 아야카의 6

 

전원이 화사한 후리소데(기모노 중 소매 단이 가장 길고 무늬가 화려한 후리소데. 미혼 여성들의 예복으로 성인식, 졸업식, 피로연 등에서 입는다.)를 입고 등장했다

눈에 휩쓸린 지난해 성인식과 완전히 반대로 올해는 날씨가 맑아 야외 에서의 촬영 도 실시. 팬들의 성원 이 난무하는 가운데 멤버는 웃는 얼굴로 촬영에 임했다.



+단체 사진








+개인컷





레이냥 존예시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는 너의 해가 될 거야........!



Aㅏ.......먀오야.............왜 강남스타일이 된 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시호링 상큼하니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



헐..........웃치 인생짤이네........ㄷㄷㄷㄷㄷ



마유파루 투샷....파루루 머리를 보니 사유링고가 떠오르누나...



미루키 후리소데 엄청 화려하당!!!!! 예뻐예뻐!



사야네는 롹스피릿 충만하게 검정색 기모노를 택함...

역시 개성넘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유의 완벽한 미소



파루루 왜 이리 뚱한 표정 지은 걸 찍으셨어여 기자님ㅋㅋ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환하게 웃을 수 있을까....나도 거울 보며 연습해야지ㅠㅠㅠㅠ



밀키야 '-'



레몬 뭔가 쇼와시대 고전미인 같음



마리야기 사진 찍는 거 어색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컁은 진짜 볼 때마다 예쁘다고 생각하는 멤번데...

호리프로 좀 밀어주란 마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카리나! 치카리나도 뭔가 강남미가....ㄸㄹ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