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와기 유키 ·  이시다 안나 ·  오오야 마사나 ·  니이도이 사야  

야카타 미키 ·  우치야마 미코토 ·  마츠모토 리나 ·  키노시타 유키

하즈미사키


2013.8.16~8.17 AKB48 5대 돔투어 나고야돔


이 노래는 제목도 노래도 첨 듣는 곡이라 셋리 달릴 때 읭? 뭐지? 했었음

아무래도 나고야돔이다 보니 유닛곡이 사카에 중심이었다

얼굴들을 보니 내가 아는 멤버는 이안나랑 할매 뿐이었음....

자매그룹은 진짜 잘 모르는 게 여기서 드러남 ㅋㅋㅋㅋ

근데 이 노래 대충 들어보니 뭔가 콘서트 마지막 즈음 부를 노래 스탈 같음

48사단 노래 중에서 바닷바람의 초대장이나 세븐틴 같은 느낌?

여름방학 느낌 물씬 나는 곡이당








뭔가 짱구 울라울라 춤이 생각나는 이 안무 ㅋㅋㅋ




웃긴 짓 하는 이 멤버가 누군진 모르는데

유키링이 뒤집어지는 게 귀여워서 :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