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킥피디 욕 좀 하고 시작하자.

킥피디 개객끼야 네가 그러고도 킨키랑 17년 인연 운운하고 있을 때냐?

4시간 생방송 중에 꼴랑 1분 49초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거 보자고 4시간 생방송 본 줄 아나 ㅅㅂ 진짜 짜증나네

그 와중에 후타리 비쥬얼은 왜 이렇게 빛나는 거야....슈ㅣ밤......

더 슬프쟈나 그래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내년부터는 생방으로 보나봐라.....편집본 핥는 게 진리!

내 시간 돌려내!!!!!!!!!!!!!!!!!!!!!!!!!!!!!!!!!!!!!!!!!!!


근데.........니시카와 코러스 쿄다이 무대 때도 느꼈지만...

코러스는 원래 본 무대를 받쳐주는 역할 아닌가?

이건 뭐 주객이 전도된 느낌........ㅋ............

코러스 때문에 후렴 킨키목소리 거의 안들림

에휴 킨키의 연말 가요제는 이렇게 흘러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