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30th Single 「So Long!」 Type B

そこで犬のうんち踏んじゃうかね


출처 - 시어터의 카고시마 여신

29번째 싱글과 마찬가지로 이번 싱글도 각 팀 별 뮤비가 수록되었는데.....

정의의 아군이 아닌 히어로도 좋았지만 이번엔 게임 컨셉이라 더 좋았다!

구세대팀과 차세대팀으로 나누어 피구를 했는데 유키링이 파레기를 이겨서 넘 좋았다능! 

그리고 나 저 머리 겁나 좋아하는데 PV에서 하고 나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흑ㅎ긓그흐그그극

치무에이의 루비나 치무케이 석양마리도 다 잘 빠진 듯......

이번 팀별 뮤빈 다 만족한당!


이 부분 겁나 멋있었다는 거...........

마치 학창시절 에이스를 보는 늑힘'ㅛ'


미루키 맞추고 좋아하는 키링키링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