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夏のサルオバサン祭り」 in 富士急ハイランド

M11. ロマンス、イラネ (로망스, 이라네)

사토 아미나, 아키모토 사야카, 우메다 아야카, 코바야시 카나, 치카노 리나, 마츠바라 나츠미, 마스다 유카

오오타 아이카, 카시와기 유키, 사시하라 리노, 타나베 미쿠, 나카가와 하루카, 나카야 사야카, 히라지마 나츠미, 요네자와 루미, 사토 스미레


로망스 이라네의 분위기와는 어울리지 않는 샤랄라한 옷...

원래 이게 오리지널 옷인가? 근데 사야카는 여기서도 박력넘침ㅋㅋㅋㅋㅋㅋ

마치 건촤를 보는 듯 하구나......!!!!!!

그나저나 로망스 이라네 유키링 있는 거 보고 깜짝 놀람.....

키링키링하네요 +ㅁ+




아미나 눈 반짝반짝 하는 것 좀 봐여..

렌즈 끼긴 했지만......예쁘다 > <




키링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뽀샤시 효과 좀 줬어요...근데 유키링 피부 원래 뽀얌.


베스트 컷이라고 생각함돠.......

치명적이네여



에케비 내 최고 보컬이었던 타코야끼...

유카야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헐.............럽탄 어린 건 알구 있었는데 진짜 이 땐 아가아가했구나!

하카타 애들 보는 거 같은 늑힘. 지금 럽탄이 하카타에 있긴 한데

지금은 숙녀티가 난다면 이 땐 정말 애기였구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