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부쿠로에 있는 다이고미라는 치즈 전문점으로 이동한 세 사람.

실내조명 받으니 코짱 존잘;;



코이치가 '스탭들 제대로 안하는 것 같았는데 제대로 하네' 라고 하니까

쯔요시 웃는 것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는 또 그 와중에 쯔요시 표정 확인하고...(절레절레



여배우라고 해도 믿을 만한 엘레강스쯔



내가 제목을 치즈를 찾아서라고 지은 이유...

코이치가 계속 자기가 비행기에서 먹었던 치즈의 종류를 찾으려고 해섴ㅋㅋ

아마 이거일 거라고 하자



쯔요시는 진짜야? 하면서 넘 대충이라고 츳코미



하도 게스트 방치해서 쯔요시가 게스트 있다고 알려줌




-3-



(아이마타가 이상해;;;)



스탭 바라보는 표정이 이렇게 해맑을 일?ㅠㅠㅠ



치즈 향 맡는 엘레강스쯔로 2편은 끗